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2

스팀게임 Hentai Girl, 퍼즐게임 패치 소개하기에 앞서, Hentai Girl 시리즈는 플랫폼 Steam에서 정식으로 발매가 허용된 매우 건전한 퍼즐게임임을 미리 밝힙니다. (브금재생) 어느날 스팀에 들어가보니 제 라이브러리에 이상한게 들어있는겁니다... 이름하야 헨타이 걸 3시리즈 아마, 지난번에 실수로 구매를 해놓고 환불을 하지 않은거 같은데... 뭐, 어쩌겠습니까? 이미 늦어버린걸... 피할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도 있듯이 그러니깐, 저는 이 게임들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어쩌면 많은 분들에게 익숙할수도있는 설정창을 지나면, 게임이 곧바로 시작 되는데, 사실, 게임이라고 하기에도 매우 민망한, 간단한 퍼즐 10개가 전부입니다. 클리어 하는데 20분이 채 걸리지 않았죠... 근데, 깨놓고 보니 한 가지 특이한 점을 발견했는데요;.. 2018. 12. 31.
로스트아크, 아크라시움 수급의 모든 것 - 上 -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란 게임의 아이템 파밍에 있어서 아크라시움은 필수불가결의 요소 입니다. 특히나 만렙 초반의 경우에는 그 의존도가 매우 심한데, 현재는 패치가 많이 이루어 졌기때문에, 게임의 초창기와는 다르게 수급처가 매우 다양해졌고, 하루에 얻을수 있는 양도 무척 많아졌습니다. 이제부터 천천히 아크라시움 파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 아크 샾 6시간 마다 갱신되는 로스트 아크 샾내에 마리나의 비밀상점에선 가끔가다 25 크리스탈에 아크라시움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맨 처음 로그인을 하면, 취해야될 행동중 하나가 F4를 눌러, 아크라시움을 판매하는지 확인하는 것 입니다. 크리스탈은 따로 현질을 하지 않아도, 이벤트로 얻는 것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곳에만 사용하도록 합시다. 에포.. 2018. 12. 30.
사운드 볼텍스, 사볼콘 소음, 렌보콘 초간단 리뷰 빠른 결론 구매 하실땐 비싸더라도 반드시 산와버튼을 장착해 주시고, 층간 소음에 취약한 오래된 건물 이라면 절대.. 절대로 구매하시는 것을 비추천 드립니다. 저 또한 산와버튼을 추가하지 않은걸 매우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일줄은 몰랐거든요... + 상자 안이 텅텅 비었기 때문에 특유의 통통 거리는 소리도 굉장히 심합니다. 헤드셋을 끼면 어차피 안들리기 때문에 상관 없을수도 있지만... 민감하신 분들에겐 쥐약일듯 렌보콘을 어떻게 해외 직구 할 수 있는지도 적을라고 했더니 가게 문 닫았네요.. 왜지? 이러면 이 글을 쓰는 의미가 업ㅂ자나! ㅆㅂ... 만약 중고로 사시더라도 반드시 산와버튼이 장착된거로 사시길.. #사운드 볼텍스 서현역 게임파크 2018. 12. 29.
로스트아크, 만렙 초반 아이템 파밍처 요새 나오는 대부분의 RPG가 그렇지만 로스트아크 또한, 만렙을 찍은 이후가 진정한 주력 컨텐츠의 시작입니다. 하지만, 해야될게 너무나도 많고 만렙을 찍은 극초반엔 어디서부터 뭘 해야되는지, 감이 제대로 잡히질 않습니다. 너무 방대해, 처음엔 짜증이 났지만 조금만 익숙해지면 컨텐츠를 갈구하는 본인의 모습을 보게될지도 모릅니다. 우선 로스트 아크의 장비 파밍은 크게 네 가지로 나뉩니다. 1. 레이드 2. 카오스 던전 3. 제작 4. 보물지도 위 네 가지를 이용한 아이템 파밍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드와 카오스 던전 만렙까지 메인 퀘스트를 따라 정상적으로 진행을 완료 했다면, 기본적으로 레이드와 카오스 던전이 오픈된 상태로 놓이게 됩니다. 만약, 이용할 수 없는 상태라도 당황하지 .. 2018. 12. 29.
리듬게임 사운드 볼텍스, 서현역 게임파크 불과 3~4년전... 분당에 거처를 잡고 있을때, 연고지 하나 없는 이 곳에서 홀로 덩그러니 있는 자신을 발견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흔한 말 동무도 없던 곳에서, 고독을 씹던 찰나 정말 뜬금없이 머릿속에 철권이 번뜩였고, 붕권 한 번만 써보자는 일념하에 옷을 대충 주워 입고는 무작정 근처에 있는 오락실을 찾아 나섰습니다. 얼마나 찾아 헤맸을까... 그렇게해서 찾게된 곳이 바로 서현역 게임파크였죠. 오래전 저의 기억속에 있던, 흔히 알고있는 낡아빠진 오락실의 풍경과는 다르게 화려했고, 빛이 났으며, 최신기기들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생전처음 듣도보도 못한 게임들에 치여, 구석에 있는 철권에 동전을 넣고 열심히 폴의 10단 콤보를 때려박고 있을때, 저의 시선을 사로잡은 기기가 하나 있었으니... 질주감 2.. 2018. 12. 28.
스팀게임 환불하는 방법 스팀에는 수많은 게임들이 존재하고, 모든 작품이 문명5나 스카이림 처럼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만큼 뛰어난 것이 아닙니다. 필연적으로 쓰레기 같은 게임도 존재하며, 그 중의 하나는 반드시 나의 라이브러리에 한 귀퉁이를 차지할 수도 있는 것이죠. 가령 데이즈나 데이지나 Day-z같은 쓰레기가 말이죠.. 오랜 옛날 아날로그 시절, 패밀리 컴퓨터로 밤새 오락을 하던때엔 동네 게임 매장에 가서 껍데기만 보고 재밌기를 바라며 집으로 가져와야 했습니다. 그렇게 가져온 물건이 암만 쓰레기여도 환불은 꿈도 못꾸던 때가 있었죠. 그때와 비교하면 스팀의 환불 시스템은 크나큰 축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팀의 환불 조건에는 가장 중요한 2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한 날짜로부터 14일 이내 게임 플레이 시간 .. 2018. 12. 28.
스팀 아이템을 이용한 배팅, 스팀 라운지 토토를 즐겨보자 처음 접하신 분들에겐 정말 특이하고 생소하겠지만 스팀의 아이템에는 현금 시세가 따로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밸류값을 이용해, 소소한 배팅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는 도타 라운지, 글옵 라운지라고도 하며, 제가 이번에 다룰 주제는 VPgame을 통해 나의 스팀 아이템을 이용한 쉽고 간편한 배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처음 해야될 것은 VPgame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스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할시 별도의 회원가입은 따로 필요치 않으며, 해킹 걱정없는 100% 안전한 곳이니 안심하시고 로그인 하시길... 로그인을 끝내면 다음엔 3가지의 인증을 끝맞춰야 합니다. 스팀으로 로그인 할시 포함되는 스팀인증 v 이메일 인증 v 위의 두 가지 말고도 해야될건 가장 중요한 거래 링크 .. 2018. 12. 27.
스팀 트레이딩 카드 활용법 안녕하세요. 이번엔 스팀을 처음 접하신 분들이라면 의아해 하실수도 있는 스팀 트레이딩 카드의 활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 합니다. 스팀 트레이딩 카드란? 게임을 일정시간 동안 플레이 하면 자동적으로 보관함에 쌓이는 일종의 보너스 인데요. 순수 플레이로, 하나의 게임당 얻을 수 있는 카드의 갯수는 게임마다 다르며, 적은건 4장 부터 시작해서 많게는 10장 이상 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 합니다. 여기서 순수 플레이란 단순히 켜놓는 행위만을 뜻하고, 정해진 갯수 이상을 얻어내려면 게임내 마련된 유료결제를 일정 금액이상 달성하면 1장씩 추가로 들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그 유료결제의 주된 목적이 트레이딩 카드가 되어서는 안되겠죠? 보관함에 있는 트레이딩 카드를 클릭하면, 카드의 자세한 정보와 배지 진행 상황 보기.. 2018. 12. 26.
재밌는 스팀게임 타이탄 소울, 극한의 피지컬 ( 브금 재생 ) 아이템 파밍이 필요없는 RPG 게임. 도트 감성을 자극하며, 극한의 컨트롤과 뛰어난 분석력 요구하고, 그저 단 한방으로 보스를 잡아내는 게임. 그렇다고 해서 절대 쉽거나 간단하지 않은, 오래전 우연찮게 발견한뒤로 꼭 한번은 다루고 싶었던 타이탄 소울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척이나 쓰고 싶었지만, 사실 요즘엔 블로그에 대한 애정이 많이 식은게 사실이거든요... 그래도! 아는 사람이 너무나도 적은것 같아서 아쉬움을 달래보고자, 소개도 할겸 짧게만... 게임을 시작하면 나오는 제일 처음화면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적절한 브금과 수려한 색감과 브금으로 시작부터 오랜 갬성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조작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X,C 그리고 →←↑↓. 이 여섯개의 버튼으.. 2018. 1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