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4

오버워치 리그 시즌2 팀별 키플레이어 (브금재생) 안녕하세요. 오버워치 리그 시즌2도 벌써 2주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우선 본론에 들어가기전 전해드릴 소식 ! ! ! 범 지구적, 종목을 막론하고 전대미문의 프로리그 42연패를 달리던 상하이 드래곤즈가드디어 오늘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꿈에도 그리던 첫 승의 쾌거를 이루어 냈다는 점. 와하하 오픈 시즌과 비교를 하면 8개의 새로운 신생팀이 리그에 합류했습니다. 이에 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 되지만, 새롭게 유입되는 시청자 분들에겐 너무나도 많아진 팀에 어디를 응원해야 할지, 또 누구를 주목해야 할지 갈피를 못잡을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재미로 보는 각 팀별 주목 해야될 키플레이어들 ! ! 매우 주관적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생각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소개 순서는 팀의 성적과는 전혀 .. 2019. 2. 23.
알아두면 좋은 에이펙스 레전드의 꿀팁들 코스틱 가스통 제거 건물 하나를 잡고 농성에 특화된 방구차 코스틱! 많은 분들이 이 녀석의 가스통에 쓴 맛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코스틱의 가스통엔 약점이 존재 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용? 출처 바로 가스통의 받침대를 맞추면 가스가 터지지 않고, 제거 된다는 것. 실전 응용 출처 문 부수기 아직도 많은 입문자 분들이 문을 부시는 방법을 몰라서, 문 앞을 막는 플레이에 속수무책으로 농락 당하기 일쑤입니다. 예시 1 예시 2 하지만 에이펙스 레전드에는 문을 부수는 방법이 존재하는데, 바로 평타키인 V를 문 앞에서 두 번만 사용하면 발로 뻥뻥 차면서 열리게 된답니다. 이제는 고인물들의 농락에 당하지 마세요 ~ 서버 선택 출처 에이펙스를 실행하고, 처음 로딩화면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채 1분을 기다립니다. 그런다.. 2019. 2. 15.
오리진 신작 에이펙스 레전드 또 다시 나오고야 말았습니다. 배틀로얄 게임이.. 오리진의 대표 프렌차이즈 타이탄 폴의 외전격인 녀석. 이번에 오픈베타를 시작한 APEX Legends. 어떤 게임인지 슬쩍~ 발만 담가보겠습니다. 현재는 총 8개의 캐릭터와 4가지의 직업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 정찰, 공격, 수비, 서폿 등 각자 자기 역할군에 맞는 다양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죠. 우선 제가 좋아하는 패스파인더 같은 경우에는 로프액션을 벌여 걸어서는 못가는 높은곳으로 팀원들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높은 고지를 점령해, 상대방과의 교전에서 좀 더 우위를 점할 수 있죠. 블러드 하운드는 근처의 매복된 적들을 볼 수 있는 신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버워치의 한조나 위도우 메이커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에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 2019. 2. 7.
총몽 영화 알리타: 배틀엔젤 리뷰, 후기 (브금재생) 드디어 개봉한 배틀엔젤 알리타 ! ! ! ! 우선 저의 주관적인 관람평을 적어보자면 이 영화는 망했습니다... 아니, 망할거 같아요... 흥행이야 어찌됐건,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큰 사건 몇 개를 기점으로 잡고서 지멋대로 이야기를 바꿔놓았습니다. 런닝 타임에 비례해서 너무나 많은 이야기를 풀으려 했기때문에 개연성이 부족해, 영화의 집중도가 떨어지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전체적인 틀은 원작이지만 그 와중에 OVA가 섞이고, 감독이 중간 중간 내용을 스킵하며 각색했기 때문에 몰입도가 떨어졌습니다. 무조건적인 원작에 충실하라는 말이 아니라, 너무 중구난방 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간게 커다란 문제 같습니다. 기대가 너무나ㅏㅏㅏㅏㅏ 컸던 영화여서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것 만큼 만족은 하지 못했습니.. 2019. 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