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1

추억의 탑블레이드 PC게임 1999년 일본에서 대히트를 친 팽이 완구를 소재로 그려진 만화 탑블레이드는 애니메이션을 뛰어넘어 PC게임 까지 그 모습을 드러낸 전적이 있습니다. 이제 어른이가 되어버린 저의 소중한 추억이 됐을 뿐이지만요. 불현듯 이런 게임도 있었지! 생각이 나, 한번 적어보면 어떨까 싶어서 ^^;; 설치 화면에서 반가운 얼굴이 저를 반겨줍니다. 바로 한국, 일본, 중국, 러시아, 전 세계를 누비며 해설을 맡아주셨던 형님이.. 은 됐고, 바로시작. 꿈과 우정을 건 아이들의 이야기... ㅇ[ 야ㄱ]로 보이는건 저만 그래요? 카이가 이끄는 번개단의 황보. 사천왕의 멤버로 애니메이션에선 가장 처음 만나는 중간보스. 강민의 점프 슛에 무릎을 꿇고, 이 소식이 카이에게 전해지자 패배한 쓰레기는 필요없다며, 집단린치로 황보의 팽.. 2019. 1. 14.
바람의 나라가 모바일로 돌아옵니다. 지난 해 11월 지스타에서 공개한 넥슨의 차기작 바람의 나라 : 연 ! 현재 본 게임 자체는 갈때까지 가버린 상태로, 과거의 영광따윈 온데간데 없지만, 이번에 야심차게 준비한 바람의 나라 모바일 버전은 옛 추억의 향수를 다시금 불러 일으킬만한 아주 흥미로운 작품이 될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구버전 폐지를 시작으로 클래식 월드까지 넥슨이 저질렀던 만행들 앞에서, 수많은 유저들이 아연질색을 하며 게임을 떠나갔습니다. 올드 게이머들이 원하는건 껍데기뿐이 아닌, 그 시절의 향수를 되찾고 싶은 마음이 가득 했을테니 말이죠. 하지만 이번에 우리들에게 다가올 바람의 나라 : 연은 표면적으로 보이는 형태 만큼은 제대로 잡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구버전을 포기한 새버전을 선택하기 보단 대중들이 원하는 그 시절의 향수를.. 2019. 1. 13.
겟앰프드 이야기 (브금재생) 때는 2002년 시대의 과도기로써, 월드컵의 열기가 식기도전에 가정용 PC의 보급과 우리네들의 생활의 터전 곳곳에 엽기가 만연해 있을무렵. 우리들은 아이파이터와 강진축구 그리고 오인용 등 가볍지만 재밌고, 쉽게 웃을수 있는 자극적인 것들을 선호했습니다. 그러던때, 중구난방으로 퍼진 이곳을 평정하고자 등장한 녀석이 있었으니... 그놈이 바로 겟앰프드 되시겠다~~ 이말이야~ 조작은 간편했지만 고도의 심리전과 컨트롤을 요구했으므로 쉽게 질리지 않았고, 무엇보다 한 대 맞을때마다 발생되는 엽기적인 표정들로 인해, 코드가 맞불렸던 시대상 그 효과를 톡톡히 누리게 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킨 에디터 서비스를 시작했고 이것으로 겟앰프드는 대박을 내, 평균 동시접속자 .. 2019. 1. 11.
바람의 나라 구버전 네임드, 인물열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브금재생) 새벽에 심심해서... 지혜 바람의 나라 최초의 99레벨 달성과 게임내 첫 번째 결혼식을 올린 주술사 유저 그외 별다른 특징은 없음. 남산 ( 남산신령 ) 초창기 별하나와 함께 쌍두마차로 바람의 나라 절대지존의 칭호를 받았던 남산. 최초의 지존을 논할때 지혜 다음으로 거론되는 인물이기도 하며, 동시 접속자가 100명 안팎이던 도스시절 운영자 대행의 필두로 권한을 부여받고 아이디가 남산신령으로 명명 되었다. 넥슨이 복구한 1996 초기버전에선 어째선지 주술사로 표기 되지만, 그의 직업은 전사였다. 모바일 버전인 바람의 나라 : 연의 연 서버에서 같은 아이디를 포착했으나 동일인물인지는 미지수 영웅 최초의 도적 랭커로 전설적인 문파 태양문의 문주 적귀 바람의 나라 오픈 당시부.. 2019. 1. 10.
워크래프트3 ENT 봇방 접속하기 워크래프트3를 꾸준히 해오신 분들이라면, 아니, 간간히라도 접속을 해서 즐기셨더라면 ENT 봇에 대해서 대충은 아실꺼라 봅니다. 하지만 최근 시행된 1.30.2 버전 이후 미관을 해치던 봇방은 정배에서 차단을 당해,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는데, 저와같은 남기는거 좋아하는 변태들에겐 아쉬움이 많이 따르는건 사실입니다. 아주 가~~~~~~~~~~~~~~~끔 생각 날때마다 하던 ENT DotA. 봇방의 장점이라고 하면, 자신의 기록을 저장해 주고, 함부로 나갈수가 없다는 것인데요. 워크래프트의 특성상 유즈맵에선 나가도 아무런 패널티가 없지만, ENT에선 탈주를 하게 되면 일정시각 차단을 당하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봇방을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래의 링크는 모두 ENT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대로 따.. 2019. 1. 8.
집에서 혼자 새우 소금구이 만들어먹긔 어릴때 집에서 자주 해먹었던 새우 소금구이가 갑자기 먹고 싶어졌습니다. 거진 10년이 넘게 구경도 못해본 새우 소금구이 제 기억에 의하면 조리 방법이 그렇게 까다롭진 않았습니다. 그냥 소금 깔고 구우면 됨... 이왕 생각난김에 해먹기로 했습니다. 냉동 새우 20마리 입니다. 가격은 만원 이었던걸로?? 찬물에 녹이는 중... 손질 방법도 간단한데, 녹은 새우의 머리부터 두 번째 마디를 이쑤시개로 쑤셔 들어올리면 안에서 내장이 나옵니다. 제대로 나오면 이런 애들도 나옴 ㅜ.... 꼭 빼서 드세용... 프라이팬에 주방호일을 깔고 굵은 소금을 고르게 깔아줬습니다. 호일을 깔지 않으면 어떠한 대참사가 일어날지는 상상만해도 끔찍 새우를 플레이팅.jpg 여기서 제가 해버린 실수는 물기를 충분히 털어내지 않았다는 것... 2019. 1. 6.
메이플 스토리 듀프 이야기 영상으로 보시면 더욱 재밌습니다! 아주 오래전... 메이플 스토리, 크레이지 아케이드, 겟앰프드가 3대 초딩 게임이라 조롱 받았던 시절, 본인은 울티마 온라인에 빠져 있었기 때문에 손도대지 않았지만, 어느날 부턴가 학교에 이상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에 듀프라는 핵이 있는데, 이것만 쓰면 용돈 걱정이 필요 없다는 얘기가 학교를 들쑤시고 있었죠. 처음엔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도 않는 게임에 용돈이고 나발이고, 무슨 핵까지 써가면서 돈을 벌어? 이런 생각이 팽배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저의 무관심따윈 하나도 신경 안쓴다는 듯 일주일이 넘도록 듀프는 연일 친구들 사이에서 화제거리 였습니다. 솔직히 이쯤되니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 그게 그렇게 돈을 잘벌어? ' 듀프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 2019. 1. 5.
바람의 나라 구버전 도적의 마필 그리고 전사 (브금 재생) 안녕하세요. 최근에 바람의 나라 구버전을 베이스로한 꽤나 흥미로운 사설서버를 발견했습니다. 사설 서버인데도 접속자가 무려 1000명 가까이 되는 이곳은 저와같은 추억팔이 게이머들이 잠깐 놀기에 안성맞춤이라 생각됩니다. 이미 제법 괜찮은 시장도 형성되어 있구요, 심지어 꽤나 안정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이곳을 홍보하기 위해서 글을 쓰는게 아닌 제가 이 서버에서 게임을 하는내내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또 헷갈려 하는 부분이 있길래 이왕 이렇게 된거 정리를 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아주 조금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필 바람의 나라에는 마필이란 개념이 존재 합니다. 도적만의 전유물로써, 초반 전사와의 사냥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게 해주는 아주 특별한.. 2019. 1. 3.
스팀게임 아티팩트 : 도타2와 TCG의 만남 (브금 재생) TI7때 개발을 발표했으며, 전 세계에 퍼져있는 모든 도슬람들에게 설레임을 안겨줬지만, 지난해 11월 출시된 아티팩트는 기대와는 다르게 매우 커다란 실망만을 안겨줬을 뿐입니다. 출시와 동시에 6만명을 기록하던 접속자 수는 늘어나긴 커녕 현재를 기준으로 -1000%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추세는 꺾이지 않고,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는건 불보듯 뻔해 보입니다. 우선 게임의 성적이 저조한 이유는 두 말할 필요도 없이, 그냥 재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진짜에요... 재미가 존나게 없습니다. 이 똥덩어리를 앉아서 8시간이나 한 저의 말이니, 신뢰 하셔도 되고, 구매 의향 있으신분들은 신속히 접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아티팩트에 산재되어 있는 문제점들은 한 두 가지가 아닌데, 이 똥덩어리에 대한 제가 .. 2019.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