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3

네이버 대란이 있은지 벌써 두 달... 현재 저의 상황 많은 블로거들의 가슴에 대못질을 했던, 네이버의 티스토리 검색 누락 대란이 있은 뒤 벌써 두 달 가까이 되가는데요... 솔직히 아직도 회복된거 같지 않습니다. 아니, 회복이라는 단어도 웃긴게 그럴 기미조차도 보이지 않기 때문이죠. 물론 제가 노력을 안한면도 없지 않아 있지만... 그냥... 이 글을 쓰는 취지는 다른 분들은 어떤가 궁금하기도 하고... 아직도 저만 이런거라면 문제가 무엇인지 알고 싶기도 합니다. 올 3월 부터 슬금슬금 시작한 저의 블로그는 처음엔 매우 적은 일일 방문자수만을 기록 하고 있었지만, 6월말 부터는 계속된 저의 관리가 빛을 바랬는지, 꾸준하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7월에 들어선 처음으로 1000명을 넘기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지요... 문제는 1000명을 넘기면서 상승세를.. 2018. 8. 30.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근황 안녕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하 와우)의 8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가 나온지도 어느덧 2주째가 되어가는데요. 이 글을 보고계실 많은 와우저분들은 어떠십니까? 아이템 파밍과 곧 열릴 레이드 준비는 잘 되가나요? 뭐ㅡ, 시간이 남아도는 저로썬 오픈 하루만에 만렙을 달성하고, 이틀째에 바로 영던을 뚫었으며, 던전이 초기화된 첫 번째 목요일 10신던을 다 돌아버렸죠... 5일째가 되던 날 전역+사절퀘, 군도탐험, 시나리오, 대장정을 모두 끝마치고, 더이상 할게 없자 " 와.. C바... 좆망겜... 할거 존내 없네... " 라며 중얼거리는 저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미 전설이 되어버린 토끼공듀 짤을 처음 봤을땐 " 맞아, 맞아, 저런 병신들 있지... " 격하게 공감을 했습니다만, 이렇듯 내 자신.. 2018. 8. 28.
피구왕 통키의 진실 거진 한 달만에 글을 적는데 게임글도 아니고, 피구왕 통키 글... 많은 사람들이 몰랐을 법한 피구왕 통키의 숨은 이야기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일본의 만화가 코시타 테츠히로 작품 피구왕 통키는 사실 만화책이 원작 입니다. 이 작가의 후속작이 바로 우리는 챔피언. 작중 등장하는 폭풍간지 상아 국민학교의 타이거는 통키 최대 라이벌로써 불꽃슛에 맞먹는 번개슛이란 쌉간지 필살기를 지녔지만, 원작에선 딱 한 번 밖에 나오지 않는 쩌리중에 상쩌리죠... 당연히 번개슛 같은건 있지도 않고, 오히려 장도끼의 비중이 훨씬 큽니다. 통키는 마지막에가서 암산 국민학교의 태백산을 불꽃슛으로 잡고, 우승을 차지해 기뻐하지요... 하지만 통키가 태백산을 꺾고 1등한 이 대회는 그냥 '지역예선'에 불과한 조촐한 대회였습니다... 2018. 8. 9.
반응형